먹고 마시고 즐기고/먹고 마시고

개그우먼 김민경도 극찬한 화제의 로제떡볶이 "배떡"

먹마즐 2021. 2. 27. 15:29

배떡

 요즘 로제 떡볶이로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배떡'에서 로제 떡볶이를 시켜봤습니다. 저는 사실 이번에 '배떡'을 처음 들어봤어요. 얼마 전 지인 중에서 떡볶이를 정말 사랑하는 지인이 요즘 배떡이라는 새로운 떡볶이 체인점이 로제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화제라고 하더라고요.

개그우먼 김민경님, 유튜버 입짧은 햇님님도 극찬한 떡볶이라고 해서궁금해서 시켜먹어봤어요.

 로제 떡볶이를 주문하려고 배달의 민족에 검색해봤는데 집 주변에 체인점이 세 곳이나 생겼더라고요. 화제의 떡볶이답게 체인점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JMT 로제 떡볶이 1~2인분 9,000원 (보통맛)

-핫도그 튀김 1개 1,000원

-치즈볼 2개 1,500원

-해쉬브라운 2개 2,000원을 주문했어요.

로제떡볶이

 로제 떡볶이는 첫 모습부터 범상치 않았어요. 기름지고 매콤한 소스에 탄수화물이라니 이건 맛없을 수는 없을 것 같았어요. 치즈볼과 핫도그 해쉬브라운은 흔히 볼 수 있는 기성품의 비주얼이었습니다.

 로제떡볶이 진짜 맛있었어요. 왜 이렇게 화제가 되었는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로제 떡볶이와는 다른 결의 로제 떡볶이 었어요.로제 소스의 맛이라기보다는 고소하고 기름진 크림소스에 매콤하고 짭짤한 자극적인 떡볶이의 양념이 더해진 맛이었습니다. 

 로제 떡볶이는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보통을 선택했어요. 신라면보다 약간 더 매콤한 정도였어요. 매운맛뿐만 아니라 크림소스의 맛과 짭짤한 맛도 굉장히 강렬해서 보통 정도가 딱 먹기 적당한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정말 열심히 먹었습니다. 호불호 많이 안 갈릴 것 같고 많은 분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같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자극적이다 보니 먹고 나서 속이 조금 더부룩한 느낌은 있었어요.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 새로운 떡볶이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 한 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